본문 바로가기

GMH 공간/생활 공간

서면 여성전용 고시텔, 냉장고부터 개인 화장실까지 구비한 굿모닝 하우스

부산 서면역 6번 출구에서 150m 떨어진 여성전용 고시텔 <굿모닝 하우스>의 생활공간을 소개합니다. 초역세권에 위치한 굿모인 하우스에는 편리한 교통, 풍부한 교육 인프라, 활발한 상권을 이용하기 위해 이곳을 찾아 온 고객님들이 옹기종기 모여 꿈을 향해 달녀가고 있습니다.

고시텔하면 책상 의자 속에 침대가 들어가 있는 모습을 연상하시는 분들이 많으실 텐데, 굿모닝 하우스 책상 아래에는 고객님의 소중한 다리가 아니라 냉장식품을 신선하게 유지시켜 줄 냉장고가 들어가 있습니다. 가끔 서면의 밤하늘을 바라보며 내일을 기약할 수 있도록 외창도 만들어 뒀어요. 곰팡이 방지에는 환기! 환기에는 창문만한 것이 없습니다. 온도 조절도 각자의 취향에 맞춰 조절이 가능합니다. 지저분한 짐을 넣어 둘 수납공간도 있지요.

여성전용 고시텔인 굿모닝 하우스는 여성 고객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공간인 욕실을 공용 공간이 아닌 개인 공간 속으로 넣었습니다. 고객님들은 각 방에 설치된 욕실에서 편안하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을 거에요.

공용 공간에는 주방, 세탁실 등이 있는데요. 각 층마다 한 곳이 마련된 주방에는 대형 냉장고와 전기밥솥, 전기곤로, 전자 레인지 등이 비치되어 있습니다.

세탁기도 각 층마다 1기씩 설치해뒀습니다. 세탁기 옆에는 세탁물을 건조한 후 임시로 보관할 수 있도록 행어와 건조대를 마련해뒀습니다. 

 오늘처럼 화창한 날에는

옥상에 만들어 둔 빨래줄에 이불을 널어두면 마음까지 상쾌해질 것 같네요. 

 

공용 공간을 청결하게 유지하기 위해 굿모닝 하우스는 분리수거 함, 신발장 등을 공용 공간에 설치해 둠으로써, 고시텔을 쾌적하게 유지하고 있습니다. 굿모닝 하우스는 고객님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공용시설을 확충해 나갈 계획입니다. 

지금까지 '고객과 가치를 공유하는 서면 여성전용 고시텔 굿모닝 하우스'의 생활 공간 소개였습니다.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주세요.